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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부공지
학생 신상정보(전자출결 사진 / 보호자주소지) 변경 신청 안내
- 경찰공공행정학부
- 조회 : 3548
- 등록일 : 2019-09-02
학생 신상정보(전자출결 사진 / 보호자주소지) 변경 신청 안내
1. 학생 신상정보 확인 및 수정 기간 : 2019년 9월 2일(월) ~ 9월 20일(금) 까지
2. 학생 사진(전자 출결)
가. 대상 : 사진 미입력자 또는 변경 희망자
나. 수정 기간 중 학부(과) 사무실 방문
다. 별도 사진 자료 제출없이 디지털카메라 촬영 분도 가능
( 단, 반드시 학부(과)사무실에 방문하여야 하며, 조교선생님이 직접 촬영 분에 한함)
3. 보호자 주소(우편물 수령지) 변경
가. 대상 : 구 지번주소 등록자 또는 보호자 주소(우편물 수령지) 변경 희망자
나. 수정 기간 중 학부(과) 사무실 방문
(해당 기간에 한하여 보호자 명의가 포함된 주민등록등본은 제출 불필요)
다. 해당 기간 경과 후에는 포탈시스템을 통하여 신청(보호자 명의 등본 필수)
4. 문의 : 학부(과) 사무실_첨부 전화번호 참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