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직에 대한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곳​경찰·공공행정학부 

본문 시작

학부공지

학생 신상정보(전자출결 사진 / 보호자주소지) 변경 신청 안내

  • 경찰공공행정학부
  • 조회 : 3548
  • 등록일 : 2019-09-02

학생 신상정보(전자출결 사진 / 보호자주소지) 변경 신청 안내


  


1. 학생 신상정보 확인 및 수정 기간 : 2019년 9월 2일(월) ~ 9월 20일(금) 까지


 


2. 학생 사진(전자 출결)


  가. 대상 : 사진 미입력자 또는 변경 희망자


  나. 수정 기간 중 학부(과) 사무실 방문


  다. 별도 사진 자료 제출없이 디지털카메라 촬영 분도 가능


     ( 단, 반드시 학부(과)사무실에 방문하여야 하며, 조교선생님이 직접 촬영 분에 한함)


 


3. 보호자 주소(우편물 수령지) 변경


 가. 대상 : 구 지번주소 등록자 또는 보호자 주소(우편물 수령지) 변경 희망자


 나. 수정 기간 중 학부(과) 사무실 방문


      (해당 기간에 한하여 보호자 명의가 포함된 주민등록등본은 제출 불필요)


 다. 해당 기간 경과 후에는 포탈시스템을 통하여 신청(보호자 명의 등본 필수)


 


4. 문의 : 학부(과) 사무실_첨부 전화번호 참조

만족도조사
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