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당신의 꿈을 코딩하세요!컴퓨터학부 

본문 시작

학부공지사항

2019학년도 학생증 신청 및 발급 방법 안내

  • 컴퓨터학부
  • 조회 : 8091
  • 등록일 : 2019-02-26

학생증 신청 및 발급방법

 

1. 신청시기 : 2019227() 315()

 

2. 소요기간 : 발급신청 후 3~ 4주 소요

 

3. 교부기관 및 장소

  . 신입생, 편입생 :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단과대 및 학부()로 일괄 지급.

  . 복학생, 재학생 중 미발급자 :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.

 

4. 신청방법

  .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신한 SOL을 통한 신청방법

1) 신청 전 준비물

-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, 본인 증명(얼굴)사진(JPG파일)

-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, 카드 동시개설로 진행

2) 신청방법

- 신한 쏠(SOL)앱 다운로드회원가입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

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신한 쏠(SOL)신청방법 매뉴얼 참조

 

  .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

1) 신청 전 준비물

- 본인 증명(얼굴)사진(JPG파일)

2) 신청방법

  - 본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(학생증발급)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

      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. [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,  https://bank.shinhan.com/index.jsp#253300000000]접속

   -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 예약접수신청 클릭

   -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[반드시 사진 파일(JPG) 첨부] 

       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

    - 인터넷 신청 후 201934~ 315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 은행 지점 내점(학생회관 1층 위치)

    -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,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

    -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.

  • 담당부서 : 컴퓨터학부
  • 담당자 : 인치호
  • 연락처 : 043-649-1272
  • 최종수정일 : 2024-10-26
만족도조사
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