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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부공지사항
2019학년도 학생증 신청 및 발급 방법 안내
- 컴퓨터학부
- 조회 : 8091
- 등록일 : 2019-02-26
학생증 신청 및 발급방법
1. 신청시기 : 2019년 2월 27일(목) ∼ 3월 15일(금)
2. 소요기간 : 발급신청 후 3주 ~ 4주 소요
3. 교부기관 및 장소
가. 신입생, 편입생 :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단과대 및 학부(과)로 일괄 지급.
나. 복학생, 재학생 중 미발급자 :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.
4. 신청방법
가.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「신한 SOL앱」을 통한 신청방법
1) 신청 전 준비물
-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), 본인 증명(얼굴)사진(JPG파일)
-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학생은 통장, 카드 동시개설로 진행
2) 신청방법
- 신한 쏠(SOL)앱 다운로드→회원가입→입출금통장 및 카드 신청→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
※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「신한 쏠(SOL)앱」신청방법 매뉴얼 참조
나. 인터넷 접속 및 신청 후 은행 방문을 통한 신청방법
1) 신청 전 준비물
- 본인 증명(얼굴)사진(JPG파일)
2) 신청방법
- 본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학생복지(학생증발급)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
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. [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, https://bank.shinhan.com/index.jsp#253300000000]접속
-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 → 예약접수신청 클릭
-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[반드시 사진 파일(JPG) 첨부]
☞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
- 인터넷 신청 후 2019년 3월 4일 ~ 3월 15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 은행 지점 내점(학생회관 1층 위치)
-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,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
-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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