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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부공지사항
[재학생필독] 2021년 제천시 전입지원금 신청안내
- 컴퓨터학부
- 조회 : 2879
- 등록일 : 2021-05-06
제천시 전입지원금 신청안내
○ 신청자격 : 제천시 이외의 지역에서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둔 대학생 중 2020년 5월말까지 제천시로 전입신고하고,
1년이상 주민등록을 유지하고 있는 관내 대학 교 재학생
○ 지원금 지급기준 : 전입연차에 따라 차등지급
- 1년이상~2년미만(2020년 5월 말 이전 기준) : 10만원
- 2년이상~3년미만(2019년 5월 말 이전 기준) : 20만원
- 3년이상 (2018년 5월 말 이전) : 30만원
※ 주민등록 유지기간에 따라 제천화폐 지급
○ 전입신고 지원금 신청기간 : 2021년 5월 7일(금) 09:00 ~ 5월 31일(월) 17시까지
○ 대상자 확정 및 상품권 지급 : 6월 초.중(여름방학 전)
○ 신청방법 :
1. 전입지원금신청서(붙임1), 재학증명서 제출, 주민등록초본 1부(주소변동사항모두포함한 출력물)
2. 2021년 5월 31일(월) 17:00 까지 학생처 장학복지팀으로 신청서 제출
- 방문제출 : 세명대학교 학생회관 2층 학생처 장학복지팀
- 우편제출 : (27136) 제천시 세명로 65, 세명대학교 학생회관 2층 장학복지팀
※ 우편 제출 시 5월 31일(월) 17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인정.
※ 접수마감일 이후 신청서 받지 않습니다. 꼭 기일 안에 서류 제출 바랍니다.
○ 상품권 배부 일시 및 장소 : 별도 통보
○ 유의사항
- 상품권 수령 시 신분증 지참
- 대상자 확정시까지 주민등록이 유지되어야 함
○ 전입신고 방법
- 출장전입 현장접수처 및 상시접수처(장학복지팀/학생회관 앞 접수처) 이용 2021.3.8.~2021.6.4
- 전입지 해당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(신분증 지참)
- 온라인신청 : 정부24(홈페이지 및 모바일앱) 이용
※ 5월 말까지 전입신고가 완료되어야 2022년 5월 말 신청시 1년 이상이 됨을 유의
○ 문의 : 학생처 장학담당 043-649-1149, 7077
- 담당부서 : 컴퓨터학부
- 담당자 : 인치호
- 연락처 : 043-649-1272
- 최종수정일 : 2024-10-26